사용언어 :kotlin,xml

목표 : 가상 스팀 앱만들기

           Netfilex처럼 구성하고 게임영상 플레이, 게임 구매 , 로그인 로그아웃 데이터 베이스(mysql)로 관리 

           Java나 C#을 이용해서 Web 구성후 크로스 플랫폼 가능하도록 만들 예정

 

2020/12/26 - [개발일지/Android] - Sign in, Sign up, My SQL-01

 

Sign in, Sign up, My SQL-01

사용언어 :kotlin,xml 목표 : 가상 스팀 앱만들기  Netfilex처럼 구성하고 게임영상 플레이, 게임 구매 , 로그인 로그아웃 데이터 베이스(mysql)로 관리  Java나 C#을 이용해서 Web 구성후 크로스 플랫폼

kwaksh2319.tistory.com

위의 링크의 문제점이던 현재 회원가입후 -> 로그인으로 입력시 바로 넘어가지 않음  해결함

회원가입후 바로 로그인시 로그인 완료되면 비밀번호나 아이디가 틀릴 경우 데이터 DB에서 데이터를 받아서 체크후 확인함 

 

Inflater를 사용하여 Layout를 View 객체로 만든다음에 이전 주소 layer를 기억해두었다가 현재 layer 사용후에기억해두었던 layer를 다시 로드 시킵니다.

 

val inflater=LayoutInflater.from(this@SteamProjectLoginsActivity)
        var itemView:View= inflater.inflate(R.layout.steam_sprite_login_layout,null) //붙여줄 layout
        container.addView(itemView) //현재 main login 창 
        var itemViewInit:View=itemView //기존 init layer 미리 저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