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공동  휴가( 5일)덕분에 골드 3찍엇네용 ㅎㅎ ㅠ ㅋㅋ 내 연차줘 ~~

 
이번에 골드3을 찍엇는데용. 클래스를 얻어서 보너스 점수? 날먹을 했습니다.

대략 150점 올랐네요;; 50점 정도 오를줄 알았는데 많이 오르네요
어... 이번엔 조금 dp랑 백트레킹위주로 좀 공부했습니다.
dp는 실버문제를 푸는데도 2~3일 걸린것도 많았습니다. 아예 모르는 개념도 있거나 잊어버린것들이 많더군요. 
LCS, LIS, 누적합 등등 그리고 백트래킹 기본문제들은 쉽게 풀었고요 
몇몇 골드문제들은 해결못한것들도 있습니다.(ㅠㅠ 진짜 모르겠더고요 한 일주일은  푼것같은데 ㅠㅠ ) 힌트를 봐도 해결이 안되서요.. 정답을 보니 아마 못풀었겠구나 했습니다. 멍청한 저는 노력이라도 해야죵 ㅠㅠ  어렵네요 ㅠ (언재쯤 골드문제를 자유롭게 풀까용... ㅎ)
그래도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다음엔 골드 1때 후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플레 가는게 진짜 어렵다고 듣긴했습니다 ㅠ 평균 골드3 ㅠㅠ 지금 골드5도 버벅되는데 큰일이네요)
 
 ps 지난번보단 조금더 다양하게 알고리즘 풀려고 노력중입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