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겨우 골드1 찍엇네요... 후 목표 플레5까지 이제 한걸음 남았네요. ㅎㅎ 
상당히 오래걸렸고 특히나 구현문제들이 난이도가 골드 3~4 수준 넘어가면 기본 3일 이상 걸리는 문제들도 많았습니다.(정말 길면 일주일 넘는것도 ㅜㅜ)
ㅠㅠ 
이제 좀 속도가 붙어서 문제만 잘 이해하면 생각보다 한 1~2시간 걸리는것같고 늦어지면 하루 이틀은 ... 걸리네요 ㅎㅎ 

 
 
 
지난번과 다르게 구현쪽이 상당히 많이 올라갔습니다.
이젠 자료구조나 그리드도 좀 슬슬 올라가고 있고요. ㅎㅎ 뿌듯하네요. 그래도 갈수록 프로그램짤때 메모리나 시간복잡도에 대해서 생각하면서 짜는것같네요 ㅎㅎ 

 
 
후.. 이제 플레가 얼마 안남은것 같다고 느껴지네요 ㅎ ㅎ 

 
 

+ Recent posts